‘인기가요’ 표 걸그룹 ‘써니걸스’ 무대 영상클립 조회수 20만 돌파 등 화제만발

기사승인 2016.11.28  10:27:16

공유
default_news_ad1

- 은하X성소X유아X나영X낸시 ‘써니걸스-Taxi’

[정컬처=이수희 기자]

‘인기가요’ 표 걸그룹 ‘써니걸스’ 가 화제다.

ad28

지난 2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독점 공개된 ‘써니걸스’는 여자친구 은하, 우주소녀 성소, 오마이걸 유아, 구구단 나영, 모모랜드낸시까지 4세대 걸그룹의 핵심 멤버 5인이 모인 스페셜유닛. ‘인기가요’의 스페셜음원 프로젝트 ‘인기가요 뮤직 크러쉬’를 위해 만들어진 한정판 걸그룹이다.

   
   
 

이날 공개된 써니걸스의‘Taxi’는 화려하고 도시적인 신스사운드와 강렬한 드럼비트가 잘 어울러진 복고풍의 뉴웨이브곡에 재치 넘치는 가사와 멤버들의 개성있는 보이스, 관능적인 안무까지 더해져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인기가요’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까지 점령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무대 영상이 업로드 되자 당일 ‘인기가요’에서 1위를 거머쥔 블랙핑크의 무대 영상보다도 높은 조회수로 실시간 인기 순위 1위에 올라 화제성을 입증했다. 현재 해당 영상은 조회수 20만 회를 가볍게 넘은 상태다.

시청자들은 “써니걸스 라고 해서 검색어에 떠서 신인그룹이 데뷔하는줄 알았는데 멤버 구성이 좋다.”, “다섯 명 모두 매력이 넘친다.”, “전부 청순계열 걸그룹 멤버들인데 이럴때 아니면 언제 이런 컨셉 하는거 보겠나?”, “이 조합 연말까지 보고싶다.”라는 등 1천 개가 넘는 댓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인기가요’의 장석진 PD는 시청자 반응에 따라 ‘인기가요’ 추가 방송은 물론 연말 ‘가요대전’ 무대까지 고려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낮12시 10분 방송.

[사진=sb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ungculture@naver.com

이수희 기자 jungculture@naver.com

<저작권자 © 정컬처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