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을 준비하는 커플들의 파란만장 에피소드 '연애와 결혼사이'

기사승인 2016.11.29  00:22:31

공유
default_news_ad1

- 연애는 Hot! 결혼은 Cool? 시리즈의 New 에피소드 창작초연작!

[정컬처=이수희 기자]

  2016년 [1년! 12달!! 12개의 작품!!! 달마다 새로운 공연]을 진행하며 해외명작, 로맨스, 스릴러 등 창작, 번역극을 망라한 11편의 작품을 쉼 없이 공연한 한옥마을 아트홀이 12월을 맞아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공연 ‘연애와 결혼사이’를 선보인다.

   

 한옥마을아트홀의 연애는 Hot! 결혼은 Cool? 시리즈의 새로운 에피소드로 들어올 이 작품은 결혼식을 앞둔 미혼남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따끈따끈한 창작초연작이다.

ad28

 ‘남녀, 부부, 연인, 친구사이 말 못할 고민들 속 시원하게 풀어놓는 공개방송 ‘고상한 찬호씨(고민 상담해주는 찬호씨!)’에 오늘도 각각의 사연을 가진 4명의 남녀가 출연했다.


 오랜 혹은 짧은 기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들. 그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은 과연? 그리고 인생선배로서 그들에게 전하는 찬호씨의 조언은?‘

 아트홀측은 이 작품에 대해 ‘나의 혹은 내 주변 누군가의 이야기를 듣는 듯한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다룬 유쾌 발랄한 이야기로, 12월을 맞아 부부, 연인은 물론 솔로남녀들도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소소한 생각들을 일깨워 주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12월 30일에 마무리될 이번 작품 ‘연애와 결혼사이’를 무사히 마치게 되면 [1년! 12달!! 12개의 작품!!! 달마다 새로운 공연]이라는 우리나라 연극사에도 유래 없는 불가능에 가까운 프로젝트를 성공하게 되는 것이기에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며 연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극작가이자 연출인 김영오 대표는 “2015년 12월 작품이 결혼 3,4년차 부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면 이 작품은 시간을 거슬러 결혼을 앞둔 미혼남녀들의 이야기를 담아보았습니다. 연애를 했기에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과 결혼을 하기위해 맞선을 보고 결혼식을 준비하는 남녀들의 이야기를 말이지요.


 막상 하자니 조금은 두렵고 그렇다고 무르자니 너무나 아쉬운 [결혼]이라는 것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미 결혼하신 부부들, 그리고 커플이신 솔로이신 모든 분들에게 권합니다.“ 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12월 1일부터 30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 7시30분, 토요일 3시/7시, 일요일 3시(25일 크리스마스 3시/7시)에 공연되는 이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옥마을 아트홀의 공식 SNS(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한옥마을아트홀’)를 통해 계속 업데이트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ungculture@naver.com

이수희 기자 jungculture@naver.com

<저작권자 © 정컬처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