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현 작가의 ‘천사들의 편지’ 사진전 화보 대 공개...서현진,이준기 등 14팀의 스타가 대거 참여

기사승인 2016.12.03  14:08:37

공유
default_news_ad1

[정컬처=최주리 기자]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조세현 작가의 사진전 <천사들의 편지>와 함께한 자선 화보를 공개했다.

ad28

국내 입양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 200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4년째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 <천사들의 편지>. 매년 연말진행되는 이 뜻 깊은 프로젝트에 참여한 김소은, 김숙, 서현진, 성훈, 신동엽, 안재현, 여자친구, 이재윤, 이준기, 제시카, 진영(B1A4), 홍종현 등의 사진을<코스모폴리탄> 12월호 지면을 통해서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스타들은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기들을 따스하게 안아주며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이들은 한결같이 애정 어린 눈빛과 함께 가족의 손길이 필요한 아기들이 하루 빨리 좋은 가족을 만나고 행복하고 밝게 자라나기를 기원했다.


특히,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내 준 스타들은 아기를 안으며 벅차 오르는 마음에 왈칵 울음을 터트리기도 하고, 한시도 아기를 품에서 내려놓지 않은 채 사랑한다는 말을 속삭이기도 하며, 촬영 내내 붉고 촉촉한 눈시울로 밝은 미소를 띈 채 임하는 모습들을 보이며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1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천사들의 편지> 14번째 전시에서는 ioi와 이제훈 등 스타들의 따뜻한 모습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에 참여한 스타들도 전시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ungculture@naver.com

최주리 기자 juriculture@nate.com

<저작권자 © 정컬처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