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주연의 재난 블록버스터 '판도라'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

기사승인 2016.12.08  14:44:32

공유
default_news_ad1

[정컬처=구하나 기자]

조정석, 도경수 주연의 코믹 드라마 <형>이 개봉 2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로 올라서며, 230만 관객을 돌파했다. 엄지원, 공효진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미씽: 사라진 여자>는 개봉 첫 주 2위에 오르며, 80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에는 김남길, 김영애, 문정희 주연의 <판도라>와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주연의 <라라랜드>가 개봉한다.

ad28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판도라>가 예매율 29.8%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판도라>는 원전사고라는 초유의 재난 속에서 최악의 사태를 막기 위한 평범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다.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주연의 뮤지컬 드라마 <라라랜드>는 예매율 18.2%로 2위를 차지했다. 조정석, 도경수 주연의 <형>은 예매율 15.7%로 3위에 올랐다.

 

엄지원, 공효진 주연의 <미씽: 사라진 여자>는 예매율 11.7%로 4위를 차지했고, 판타지 어드벤처 <신비한 동물사전>은 예매율 6.2%로 5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원피스 필름 골드>는 예매율 3.1%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에는 김윤석, 변요한 주연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개봉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다. 이 밖에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목숨 건 연애>와 애니메이션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이 개봉할 예정이다.

 

구하나 기자 okhara@naver.com

<저작권자 © 정컬처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