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드>브래드 피트, 사랑하는 아내 마리옹 꼬띠아르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기사승인 2016.12.19  20:16:01

공유
default_news_ad1

- 뜨거운 로맨스와 강렬한 서스펜스를 넘나드는 2차 예고편 화제!

[정컬처=구하나 기자]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들과 거장 감독의 만남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얼라이드>(원제: Allied│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로버트 저메키스│주연: 브래드 피트, 마리옹 꼬띠아르)가 지난 16일(금) CGV 페이스북을 통해 2차 예고편 ‘숨겨진 진실’ 편을 최초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ad28
   

오는 1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얼라이드>가 티저와 메인 예고편에 이어 2차 예고편 ‘숨겨진 진실’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얼라이드>는 정부로부터 사랑하는 아내 마리안 부세주르(마리옹 꼬띠아르)가 스파이일지도 모른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 영국 정보국 장교 맥스 바탄(브래드 피트)이 제한 시간 72시간 내에 아내의 무고를 증명하기 위해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 ‘숨겨진 진실’ 편은 뜨거운 로맨스와 강렬한 서스펜스를 넘나드는 드라마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국 정보국 장교 맥스와 프랑스 비밀 요원 마리안은 카사블랑카에서 함께 암살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부부로 위장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경계를 풀지 않은 채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목숨을 건 위험한 임무 앞에서 서로에게 의지하며 가까워지기 시작한다. “전쟁이 끝나면 갈 곳은 있소?”라는 맥스의 물음에 마리안은 “전쟁만 끝나면 어디서 살든 상관 없어요”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던져 두 사람 앞에 펼쳐질 운명에 궁금증을 더한다.


마침내 사랑을 확인한 두 사람은 런던으로 돌아와 결혼하고 딸을 낳아 행복한 가정을 이뤄 가지만 ‘그녀의 모든 것을 의심해야 한다’라는 카피는 이들에게 닥칠 위험한 반전을 알린다. 갈수록 더 치열해지는 전쟁 속에서 맥스는 상부로부터 “적군의 스파이 활동이 감지되었네. 자네 부인에 대한 얘기야”라며 아내 마리안이 스파이로 의심된다는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된다. 사랑하는 그녀의 모든 것을 의심해야 하는 맥스는 괴로워하고, 마리안에게 키스하지 않는 그의 모습은 평소처럼 그녀를 대할 수 없는 맥스의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 또 다른 드라마의 시작을 알린다.

마지막 장면까지 예측 불허의 서스펜스를 예고하며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눈길을 끄는 이번 예고편은 마리안이 스파이일지, 그리고 그녀가 숨긴 진실이 무엇일지 보는 이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또한 예고편의 매 장면마다 마치 다른 사람처럼 서로 다른 표정과 느낌의 모습으로 더욱 신비감을 더하는 마리옹 꼬띠아르는 예측 불허의 캐릭터로 보는 이로 하여금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사랑하는 아내를 의심해야만 하는 상황을 받아들일 수 없는 듯 분노와 절망이 공존하는 브래드 피트의 눈빛은 그의 압도적인 열연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와 마리옹 꼬띠아르가 선사하는 뜨거운 로맨스와 숨막히는 서스펜스로 2017년 가장 강렬한 카타르시스와 여운을 선사할 드라마 <얼라이드>는 2017년 1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구하나 기자 okhara@naver.com

<저작권자 © 정컬처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